드림엑스 뉴스 : [생활의 달인] 털실 무스 케이크달인 '르몽블랑'은 어디? 털실무스 가격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생활의 달인] 털실 무스 케이크달인 "르몽블랑"은 어디? 털실무스 가격은?

아주경제신문 2019-07-15 21:01


[생활의 달인] 털실 무스 케이크달인


SBS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털실무스케익이 화제다. 15일 오후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는서울 해방촌의 디저트 가게 르몽블랑이 소개됐다.
전선혜달인의 털실무스케익이 있는 르몽블랑은 서울 용산구 해방촌 신흥시장 안에 있다. 과거 니트 공장이었던 곳을 디저트 카페로 만든 이곳의 인기 메뉴는 털실무스케익.
털실의 질감을 그대로 표현한 무스케익은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무스케익 위에 올려진 단추는 실제 단추가 아니라 초콜릿이라고.
달인의 털실무스 가격은 95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이다. 하지만 실제 털실을 감아놓은 듯한 비주얼의 무스케익을 보면 그 생각이 사라진다.
달인은 남편이 20년간 운영하던 니트 공장을 개조해 만든 디저트 카페다. 에클레어와 마카롱 등 다양한 프랑스 제과가 준비돼 있다며 그중에서도 실타래 모양을 본떠 만든 털실무스가 르몽블랑의 시그니처 디저트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방촌 신흥시장 안에 있는 르몽블랑의 영업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다.[사진=르몽블랑]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추천기사


2000원에 신뢰 잃은 BBQ, 소비자 혼쭐에 사과문 ‘2차 수정’


'서바이벌 특집' 잼라이브 최소 상금·생존자 제한 수는?…오늘(14일)의 힌트는?


콜린성 두드러기 뭐길래 화제? "방탄소년단 뷔가"…정확한 치료법은? '원인불명'


?[르포] “최저임금, 시간당 240원만 올라 다행” 한숨 돌린 자영업자들


이재용, 日 출장 뒤 '긴급회의' 소집···"장기 대응책 수립하라"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