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내일날씨]중복인 월요일 '더워요'…낮 최고 34도까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내일날씨]중복인 월요일 "더워요"…낮 최고 34도까지↑

아주경제신문 2019-07-21 21:01


[내일날씨]중복인 월요일


비가 내려 높은 습도를 보이고 있는 요즘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외국인 관광객들과 시민 등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저작권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중복인 22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낮 최고기온이 34도까지 오르겠다.
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월요일인 22일에는 전국적으로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도는 새벽부터 낮 사이 가끔 비가 내리고, 남부 내륙은 오후에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중부 지방에는 새벽부터 오전 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5~30㎜, 경기 북부강원 영서충북 북부 5㎜ 내외다. 남부 내륙 소나기 예상 강수량은 5~30㎜다.
아침 최저 기온은 22~27도, 낮 최고 기온은 28~34도로 예보됐다. 동해안에는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밤부터 오전 사이 서해안과 남해안에는 짙은 안개가 끼고, 일부 내륙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남해 앞바다에서 0.5~1.0m, 동해 앞바다에서 0.5~2.5m로 일겠다. 먼바다 파고는 서해 0.5~1.5m, 남해 0.5~2.0m, 동해 1.0~4.0m다.
한지연 기자 hanji@ajunews.com

한지연 hanji@ajunews.com

★추천기사


[롯데 사장단 회의] (단독)김태환 롯데주류 대표 “클라우드, 日불매 영향 없다”(동영상)


한강 접근성이 아파트값 가른다…한강 반경 1km 청약ㆍ시세 ‘강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7월 20일(토요일·음력 6월 18일) 운세는?


“7월은 재산세 내는 달”…카드로 세금 내고 혜택받자


[롯데 사장단 회의] 배우진 유니클로 대표 “日본사와 공동 사과문 낼 예정”(동영상)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