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중화떡볶이·롱피자집' 실제 후기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중화떡볶이·롱피자집" 실제 후기는?

아주경제신문 2019-08-15 00:01



백종원 골목식당 16번째 골목 부천 대학로편 식당의 실제 후기에 관심이 쏠린다.
14일 방송된 SBS 백종원 골목식당은 부천 대학로편으로 꾸며져, 백종원이 해당 골목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중화떡볶이집인 승록이가 만든 별난떡볶이, 2대째 운영 중인 닭 칼국숫집 울엄마 손칼국시, 롱피자집 1983 피자앤펍을 방문했다.
백종원은 중화 떡볶이를 맛본 뒤 내가 예전에 개발했던 메뉴와 비슷한데?라는 말했다. 닭 칼국수집은 방문도 하기 전에 메뉴판 보고 닭 칼국수 맛없겠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백종원이 부천 대학로의 식당을 방문하자 손님들의 실제 후기에도 관심이 쏠렸다. 실제 방송에서 언급된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은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겼다.
울엄마 손칼국시의 닭 칼국수에 대해선 웬만한 닭 칼국수 집보다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있었다. 다만 위생 부분이 걱정스럽다는 반응도 있었다.
승록이가 만든 별난떡볶이에 대해선 이미 부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하다며 살짝 불맛이 나는 해물떡볶이가 맛있는데 생각보다는 맵다는 평가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1983 피자앤펍의 롱피자는 가성비 갑이라는 평과 함께 적당한 두께의 도우 위에 토핑이 상당히 많이 올려져 있었다며 가게 내부가 좁아서 유명세를 치르면 대기시간이 상당할 것 같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추천기사


‘불매운동’ 한국콜마·DHC 제품은?…정유미 "광고모델 중단, 재계약 'NO'"


?박지원 "안철수, 몸값 비싸다고 누가 그러나"


남윤국 변호사 '고유정 안타까운 진실' 발언에 누리꾼 "그렇다고 살인하냐"


고유정 변호사 향한 분노 폭발, 신상털기로…'그랬다간 큰일납니다'


中관영언론, 홍콩 시위 '테러' 규정...무력 진압 임박?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