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하태경 “조국, 남에겐 엄하고 자기에게 관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하태경 “조국, 남에겐 엄하고 자기에게 관대”

아주경제신문 2019-08-17 15:31


하태경 “조국, 남에겐 엄하고 자기에게 관대”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은 17일 조국 수석에 대해 남에겐 추상처럼 엄하고 자기에게 봄바람처럼 관대하다며 다른 말로 내로남불이고 위선이라고 했다.
하 의원은 이날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가를 이끌어갈 사람은 대인춘풍, 지기추상이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조국은 2010년 위장과 스폰서의 달인들이라는 칼럼에서 MB정권 장관급 인사들을 신랄히 비난했다며 그런데 정작 위장의 최고 달인은 조국 자신임이 밝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빚 갚지 않기 위한 위장 이혼과 다주택자를 피하려 위장매매, 부친 사학재단 돈 빼내려 위장 소송, 사노맹의 반국가성을 숨기기 위한 이념. 그야말로 위장의 최고 달인이자 위선 대장군이라고 말했다.
하 의원은 부디 문 대통령은 위장의 최고 달인, 위선 대장군을 장관으로 뽑는 과오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
신승훈 기자 shs@ajunews.com

신승훈 shs@ajunews.com

★추천기사


제주도 카니발 폭행 30대 남성 경찰 입건, 가해자 "정상적으로 운전하고 있었는데…"


일본 태풍 크로사 피해 정도는? 10호 태풍 크로사 현재 위치는?


?[단독] 中 항공당국, “기존 노선도 빼라” 국내 항공사 통보... ‘갈수록 태산’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 속 카니발 운전자는 누구? "생수병 던지고 주먹으로…"


의류건조기에 무슨 일이...소비자 불만 폭증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