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구혜선-안재현 추가 문자 공개 '내가 회사 나가면 용인집 잔금 입금하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구혜선-안재현 추가 문자 공개 "내가 회사 나가면 용인집 잔금 입금하길"

아주경제신문 2019-08-18 13:46


구혜선-안재현 추가 문자 공개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갔으나 아직 싸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닙니다. 배신감을 느낍니다라며 추가 입장을 전했다.
구혜선은 18일 오후 한 문자내용을 공개하며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했다. 당신이 대표님한테 내가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잃은것. 이로써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를 전달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서 우리 이혼문제 처리하는 거 옳지 않다. 그리고 나도 원하면 계약 해지해 주시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게 맞다. 나가면 바로 이혼소문날꺼니까 당신 원하는 대로 이혼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회사도 나가고 이혼하면 용인집 잔금 입금해라. 사유는 당신의 변심. 신뢰 훼손 그리고 나는 그 사실을 받아들이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HB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새벽 구혜선씨의 SNS 게시글과 이를 인용한 기사를 접했고 안재현씨 및 당사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서로 간에 진지한 논의를 거쳐 진행된 이혼 합의 과정이 모두 생략된 채,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 부득이하게 사생활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과정을 말씀드리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고 말한 바 있다.
[사진=연합뉴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제주도 카니발 폭행 30대 남성 경찰 입건, 가해자 "정상적으로 운전하고 있었는데…"


일본 태풍 크로사 피해 정도는? 10호 태풍 크로사 현재 위치는?


?[단독] 中 항공당국, “기존 노선도 빼라” 국내 항공사 통보... ‘갈수록 태산’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 속 카니발 운전자는 누구? "생수병 던지고 주먹으로…"


의류건조기에 무슨 일이...소비자 불만 폭증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