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故김대중 대통령 추모, KBS '2019 평화콘서트-꿈을 꾸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故김대중 대통령 추모, KBS "2019 평화콘서트-꿈을 꾸다"

NTM뉴스 2019-08-19 01:16




(NTM뉴스/김유진 기자)18일 오후, 故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맞아 한반도 평화를 주제로 한 콘서트가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KBS와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민화협)가 공동 주최한 음악회, "2019 평화콘서트-꿈을 꾸다"는 한반도 평화를 주제로 분단국가의 아픔과 상처, 평화의 시작, 영원한 평화 순의 세 무대로 꾸며졌다.

음악회 진행은 배우 남상미 씨가 맡았고 인순이.김태우.손호영.타이거JK.Bizzy.이루마.컨템포디보.저스트절크 등이 무대에 올라 KBS 관현악단과 서울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가요.클래식.국악.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공연했다.

김 전 대통령을 추모하기 위해 객석을 찾은 1천5백여 명은 공연을 함께 하며 남과 북 새로운 평화의 시대를 발자취를 되짚고 김 전 대통령의 업적을 기렸다.

이날 평화음악회에는 김홍걸 민화협 대표상임의장 등 민화협 임원들과 문희상 국회의장,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심상정 정의당 대표, 김연철 통일부 장관,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KBS 양승동 사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과 일반 시민 등이 참석했다.

기사제공 : | NTM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