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한국마사회, 건전 경마문화 정착 특별계도 시행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한국마사회, 건전 경마문화 정착 특별계도 시행

NSP통신 2019-08-25 00:16


한국마사회, 건전 경마문화 정착 특별계도 시행


9월 29일까지 전국 단위 집중적인 홍보 캠페인 시행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건전 경마 문화 정착을 위해 9월 29일까지 전국 단위의 집중적인 홍보 캠페인을 시행한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9월 8일까지 4주간을 특별 계도 기간을 설정하고 적극적인 불법 경마 단속에 나선다.
나날이 고도화되고 있는 불법 경마로부터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커뮤니티 사이트, 초보 경마교실,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불법 경마의 폐해와 심각성을 홍보한다.
지난해 전 국민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포스터와 슬로건을 활용하며 더불어 불법사설경마 신고포상금 및 신고 방법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특별 계도 기간에는 단순 단속에 그치지 않고 재범을 예방하고 경마를 건전 레저로서 즐길 수 있도록 ‘골든브릿지(Golden bridge)’라는 사후관리 프로그램, 중독예방 상담사와 심리상담 등을 병행한다.
김낙순 한국마사회 회장은 “건전 경마 문화 정책을 위해 불법 경마 단속,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