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서연미 아나운서, 누구길래 화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서연미 아나운서, 누구길래 화제?

아주경제신문 2019-09-08 11:03


서연미 아나운서, 누구길래 화제?


서연미 아나운서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연미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CBS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들어온 아나운서다.
유승준은 9월 8일 인스타그램에 CBS 유튜브 댓꿀쇼PLUS 151회 방송 내용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서연미 아나운서는 유승준의 병역 기피 의혹을 언급하며 나한테는 괘씸죄가 있다며 어린 시절 봤던 방송에서 해변을 뛰며 해병대에 입대하겠다고 한 기억이 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또 서연미 아나운서는 유승준의 F4 비자 신청에 대해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활동을 하며 수익을 낸다.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 돈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은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게 이득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유승준은 사실이 아닌 걸 사실인 것처럼 말하는 걸 거짓 증언이라고 한다.이 분 아나운서라고 했나?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거 같은데.. 날 보고 얘라고 하더라. 용감한 건지 아니면 멍청한 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번 내 면상 앞에서 할 수 있길 기대하겠다.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다.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유승준은 지난 2002년 미국 시민권을 취득, 병역을 면제받아 병역 기피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유승준 인스타그램 캡쳐]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이번엔 '김진태포렌식유출' 띄우기, 조국 인사청문회 날에도 실검 전쟁 ing #조국임명검찰개혁


조국 청문회 일정·중계는 어디서? 누리꾼 '조국임명검찰개혁·일본불매조국수호' 검색어 띄우기


김학용 누구길래…"조국, 특이한 집안인 듯" #김어준의 뉴스공장


日 오키나와, 13호 태풍 링링 '폭우·강풍'에 초토화…누리꾼 "자동차가 하늘에…"


충남도, 태풍 링링 대비 ‘비상2단계’ 발령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