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김성원 국회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6억원 확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김성원 국회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6억원 확보

국제뉴스 2019-09-10 22:46



(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행정안전부로부터 동두천시 △자연휴양림 조성 5억원, △신천교 및 승전교 내진보강 8억원, 연천군 △구미리 재해예방사업 13억원 등 총 26억원의 특별교부세(이하 특교세)를 확보했다고 10일 밝혔다.
▲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시에서는 자연휴양림 조성으로 시민 건강증진, 휴식공간 제공, 관광객 유치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천교 및 승전교 내진보강으로 자연사회재난 대비가 보다 원활히 이뤄지고 주민 통행안전 및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연천 백학면 구미리에 위치한 구미제2교 일원은 하천단면 축소에 따라 집중호우 등 우기 시 재해위험 우려가 매우 큰 상황이다.

구미리 재해예방사업으로 자연사회재난을 철저히 대비하고 각종 사고 위험으로부터 인명 및 재산피해를 예방해 지역주민 생활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 의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두천연천 주민들께 특교세 확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각각의 사업들 모두 주민 삶과 맞닿아있는 중요한 사업들인만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특교세는 각 지자체, 행안부 관계자와 꼼꼼하게 챙겨서 얻은 성과"라면서, "이번 정기국회에서도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정부, 지자체와 협력해 지역에 꼭 필요한 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