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홍준표 “野, 이언주 ‘결기’ 반만 닮았으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홍준표 “野, 이언주 ‘결기’ 반만 닮았으면”

아주경제신문 2019-09-11 00:01


홍준표 “野, 이언주 ‘결기’ 반만 닮았으면”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10일 이언주 무소속 의원의 단발과 관련해 얼마나 아름다운 삭발인가. 야당 의원들이 이언주 의원 결기의 반만 닮았으면 좋으련만이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 대전에 참패하고도 침묵하고 쇼에만 여념 없는 모습은 참으로 보기가 딱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메신저가 신뢰를 잃으면 어떤 메시지도 전달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이언주 의원은 국회에서 삭발 기자회견을 열고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면서 문재인 대통령의 아집과 오만함으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타살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들이 말한 공정과 정의는 그들만을 위한 공정과 정의였고 청산해야 할 새로운 적폐가 됐다면서 문 대통령과 그 집권 운동권 세력의 무능과 탐욕, 시대착오적인 정책으로 한국이 무너지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대한민국을 지키려는 모든 세력은 힘을 합해서 나라를 바로 세우는 데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이라고 덧붙였다.
홍준표, 밝은 표정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가 3일 오후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교 봉림관에서 열린 홍준표와 청년 네이션 리빌딩을 말하다라는 강연회에서 한 참석자가 지지 이유를 밝히자 밝게 웃고 있다.
신승훈 기자 shs@ajunews.com

신승훈 shs@ajunews.com

★추천기사


'검찰사모펀드쇼' 실검 전쟁 조국 지지자들…'조국 가족펀드' 관련자 소환에 맞불


문재인지지·검찰단체사표환영 vs 문재인 탄핵…조국 임명 재가에 실검 전쟁


15호 태풍 파사이, 도쿄 육상 상륙…일본 태풍 피해 "자동차가 또 나뒹군다"


[베트남 중국 축구] '박항서vs히딩크' 베트남 승리, 베트남·중국 현지 팬 반응은?


[리얼미터] '심리적 마지노선' 지킨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조국 임명 영향 미치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