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불후의 명곡' 황치열vs송가인, 구수한 사투리 대결? 깜짝 케미 '눈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불후의 명곡" 황치열vs송가인, 구수한 사투리 대결? 깜짝 케미 "눈길"

아주경제신문 2019-09-21 18:01



가수 황치열과 송가인이 불후의 명곡에서 깜짝 케미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될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가을 남녀 특집에는 황치열과 송가인이 출연, 특급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황치열(왼쪽), 송가인[사진=KBS 제공]
이날 황치열은 오랜만의 출연과 함께 구수한 사투리로 불후의 명곡은 고향 같은 곳이라 유독 사투리가 심하게 나온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어 진도 출신 송가인과 각각 경상도와 전라도를 대표해 사투리로 깜짝 상황극을 펼쳐 토크대기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날 송가인은 주특기인 트로트 장르인 나훈아의 고향역을 선곡,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목소리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은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보컬 왁스, 묵직한 보이스를 자랑하는 임태경, 마음을 울리는 감동 보컬 정동하, 낭만 발라더 황치열, 가을 향기를 닮은 발라드 여신 벤,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까지 총 6팀이 출연한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나경원 AFP 기사 내용 뭐길래?


초저금리 공포…떨고있는 한국금융


'아파트투유' 20일 광주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당첨자 발표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이춘재, 교도소서 1급 모범수…"무기징역 아니었음 가석방"


나경원 AFP 기사 "한국 교육 스캔들에 야당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