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손학규 “文대통령?조국...국론분열 책임져야”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손학규 “文대통령?조국...국론분열 책임져야”

아주경제신문 2019-09-21 21:31


손학규 “文대통령?조국...국론분열 책임져야”


바른미래당은 21일 오후 광화문 세종대왕상 앞에서 촛불집회를 열고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 철회를 촉구했다.
손학규 대표는 연설을 통해 조 장관을 둘러싼 의혹을 거론하면서 노무현 전 대통령은 특권과 반칙 없는 세상을 이야기했는데, 조 장관과 문 대통령은 노 전 대통령을 무시하고 거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권에 레임덕이 찾아와 검찰이 말을 듣지 않고 조 장관을 조사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병호 최고위원은 조 장관은 대한민국 5000만 국민 중에 법무부 장관으로서 가장 부적절한 사람이라며 능력, 자격, 명분 아무것도 없다. 더 우기지 말고 내려오는 게 순리라고 했다.
임재훈 사무총장은 미국의 닉슨 대통령이 왜 하야를 했느냐. 거짓말을 했기 때문이라며 거짓말하는 사람은 결코 지도자가 될 수 없다. 조 장관은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집회에는 바른미래당 추산 500명이 참석했다. 손 대표는 문 대통령의 조 장관 임명 후 매주 토요일 광화문에서 임명 철회를 요구하는 촛불집회를 열고 있다. 추석 연휴인 지난 12일, 14일에 이어 세 번째다.
촛불 든 손학규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21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대왕상 앞에서 열린 촛불집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 철회를 촉구하고 있다.
신승훈 기자 shs@ajunews.com

신승훈 shs@ajunews.com

★추천기사


나경원 AFP 기사 내용 뭐길래?


초저금리 공포…떨고있는 한국금융


'아파트투유' 20일 광주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당첨자 발표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이춘재, 교도소서 1급 모범수…"무기징역 아니었음 가석방"


나경원 AFP 기사 "한국 교육 스캔들에 야당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