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두 번 할까요' 이정현 '남편, 저의 오랜 팬…1집부터 앨범 다 가지고 있다고'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두 번 할까요" 이정현 "남편, 저의 오랜 팬…1집부터 앨범 다 가지고 있다고"

아주경제신문 2019-10-14 00:01



배우 이정현이 남편에 대한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사진= 리틀빅픽처스 제공]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두 번할까요(감독 박용집)의 주인공 이정현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이정현은 두 번할까요 촬영 막바지, 지금의 남편과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남편이 제 오랜 팬이다. 1집부터 앨범이 다 있더라면서 무엇보다 만나자마자 마음이 정말 편했다. 주변에선 인상도 비슷하다고 하는데, 이 사람이랑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결혼하면 싸운다고 하지만, 아직 한 번도 안 싸웠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할 때부터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영화 속 종혁 오빠 캐릭터처럼 다 참아주고 이해해줬다. 연애 때 안 싸운게 신기하다. 우리가 결혼해도 안 싸울까? 싶었는데 아직까지 싸우지 않았다며 환하게 웃었다.
한편 영화 두 번 할까요는 영화는 이혼식이라는 상상 초월의 방법으로 헤어진 부부가 이후에도 계속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코믹 로맨스다. 오는 17일 개봉.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0월 12일(토요일·음력 9월 14일) 운세는?


[현장] 서초동 촛불문화제 "집회 피로감 없다"…"윤석열 체포" 구호도


?'그것이 알고싶다' 양산 여학생 실종...부산 목격자들 "앵벌이 두목있다"


제19호 태풍, 하기비스 현재 위치는 어디?


[대형마트 휴무일] 13일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의무휴업'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