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아이즈원, 11일 쇼케이스 돌연 취소···프로듀스 조작 여파(?)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아이즈원, 11일 쇼케이스 돌연 취소···프로듀스 조작 여파(?)

아주경제신문 2019-11-07 09:32


아이즈원, 11일 쇼케이스 돌연 취소···프로듀스 조작 여파(?)


그룹 아이즈원의 첫번? 정규 앨범 쇼케이스가 전면 취소됐다.그룹 아이즈원(IZONE[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7일 오전 11일 예정이었던 아이즈원 쇼케이스가 취소되었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소속에서 이같은 결정 내린 까닭은 최근 엠넷 프로듀스X101의 연출을 맡았던 안준영 PD와 총괄 김용범 CP가 구속된 여파로 추정된다.안준영 PD는 프로듀스X101과 프로듀스 48 시즌 조작 의혹을 일부 인정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아이즈원의 쇼케이스는 취소됐지만, 첫 정규 앨범 및 예정된 스케줄은 그대로 진행된다.
안PD는 최근 조사에서 프로듀스X101뿐 아니라 프로듀스48에서도 투표수 조작이 있었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6일 혐의가 인정돼 구속됐다.
한편아이즈원은 오는 11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국내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피에스타와 MC몽이 작곡한 수록곡 오픈 유어 아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트랙이 풍성하게 담길 것으로 예고됐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추천기사


'강호동 쉬슬러 액체세제', 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


?'타이거 페이스' 기아차 'K5 풀체인지', 기대감↑


서울 강남권·마용성 27개동 분양가상한제 적용…"분양가 5~10% 낮아질 것"


한국, 앙골라 이기고 U-17 8강...일본 vs 멕시코 승자와 경기 일정은?


'10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