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구미시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연탄 나눔 활동

구미시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연탄 나눔 활동

NSP통신 2019-11-08 01:31


구미시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연탄 나눔 활동


지난 9월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주최한 ‘형곡2동 새마을 호프바자회’ 이익금으로 행하는 첫 번째 나눔 활동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 형곡2동(동장 윤희영)에서는 7일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10여명이 관내 어려운 이웃 1가구에 연탄 400장(25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 9월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주최한 ‘형곡2동 새마을 호프바자회’ 이익금으로 행하는 첫 번째 나눔 활동으로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월동준비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소외계층을 선정해 실시했다.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회장 김종래)와 새마을 부녀회(회장 백원순)는 이번 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모두가 행복한 형곡2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희영 형곡2동장은 “소외계층에겐 특히 어려운 겨울철에 새마을 지도자분들의 나눔 활동은 경제적인 지원일 뿐만 아니라 희망을 나누는 일이라 생각한다. 바쁜 일상에도 시간을 내어 연탄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새마을 지도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의 나눔 행사에 동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