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컴백 D-7' 우주소녀, 고혹적 아우라 10인 10색 화려한 비주얼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컴백 D-7" 우주소녀, 고혹적 아우라 10인 10색 화려한 비주얼

아주경제신문 2019-11-12 09:47



걸그룹 우주소녀가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는 11일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곡 이루리 무빙 티저를 게재하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에서는 우주소녀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의 배경 위에 등장해 개개인의 화려한 비주얼을 짧지만 강렬하게 드러낸다. 특히 시크한 블랙 재킷과 베스트, 화이트 셔츠, 반짝이는 장신구로 패션의 멋을 더한 멤버들은 각기 다른 아름다움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 10인 10색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차갑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다채로운 모습을 마음껏 뿜어낸다.
이처럼 각자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낸 무빙 티저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우주소녀는 앞서 우아한 매력과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고루 녹여낸 무빙 티저를 통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에도 시크릿 필름과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오픈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킬 계획이다.
우주소녀의 이번 신보 As You Wish는 그간 보여줬던 다채로운 색깔의 세계관과 콘셉트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감성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는 히트메이커 KZ, DDAY, Nthonius, 비오(B.O.)가 함께 작업했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곡의 매력을 높인다. 또한, 엑시는 자작곡 Dont Touch(돈 터치)를 포함시켰고, 다원은 수록곡 Full Moon(풀 문) 작곡에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19일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루리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추천기사


빅스마일데이 다이슨,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265만원 '갤럭시 폴드'...광군제 완판에 걸린 시간은?


u-17 월드컵 중계 일정은? 'MBC온에어·SBS·KBS2'


'아시아나 인수전' 수세 몰린 애경... 항공업계 시너지 등 적극 어필


'CU '도시락 990원' 이벤트 "롸잇나우~!"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