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축하합니다] 자유한국당 송아영 세종시당 위원장 '정론 직필하는 언론이 되길 희망하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축하합니다] 자유한국당 송아영 세종시당 위원장 "정론 직필하는 언론이 되길 희망하며"

아주경제신문 2019-11-13 05:01


[축하합니다] 자유한국당 송아영 세종시당 위원장


▲자유한국당 송아영 세종시당 위원장아주경제신문 창간 12주년을 34만 세종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취재를 위해 땀 흘려 오신 아주경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언론은 우리 사회가 나아갈 길을 비추는 빛입니다. 언론이 정직한 보도로써 국민의 알 권리를 실현하는 책임을 다할 때 비로소 우리 사회의 건강한 내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경제정론지입니다. 우리가 처해 있는 경제적 상황을 객관적으로 인식하는 것이 모든 발전의 토대이며, 그 과정에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경제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데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주경제가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김기완 기자 bbkim998@ajunews.com

김기완 bbkim998@ajunews.com

★추천기사


[단독] SK하이닉스, '70조원' 체외진단기 시장에 눈독


'와와치약' 토스 행운퀴즈 정답 공개


정몽규 회장 "아시아나항공 최고 경쟁력 갖추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1월 12일(화요일·음력 10월 16일) 운세는?


'커피메이커 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공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