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유리 오빠' 권혁준, 정준영·최종훈과 친해진 계기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유리 오빠" 권혁준, 정준영·최종훈과 친해진 계기는

아주경제신문 2019-11-14 07:02



정준영, 최종훈, 소녀시대 유리의 오빠인 권혁준에 대한 검찰 구형이 이뤄진 가운데 이들이 친해진 계기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들이 친해진 것은 청담동에서 운영했던 이자카야 주점 밀땅포차 투자가 계기다. 빅뱅 승리, 최종훈, 정준영 등은 이 사업에 동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혁준도 여기에 투자를 하면서 친해진 것으로 보인다. 밀땅포차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 도쿄에서도 운영됐다. 현재는 불매운동이 일어나면서 폐점됐다.
권혁준은 지난 3월 채팅방 몰카 공유 논란이 일자 저는 밀땅포차 개업 당시 멤버로 일 관련 카톡에 포함되어 있던 부분이지 성접대나 기사 내용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반박했다. 그는 승리, 최종훈, 정준영과 업무 차원에서 단체 채팅을 나눴을 뿐, 자신은 문제의 채팅방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은 바 있다.
검찰은 13일 가수 정준영과 밴드 FT 아일랜드의 전 리더 최종훈에게 각각 징역 7년과 5년을 구형했다. 권혁준에게는 10년을 구형했다.
앞서 정준영과 최종훈, 권혁준 등은 2016년 1월 강원 홍천, 3월 대구 등지에서 술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됐다.
이들에 대한 선고공판은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연합뉴스]
윤정훈 기자 yunright@ajunews.com

윤정훈 yunright@ajunews.com

★추천기사


中 베이징 한복판서 페스트 발생…추가 확산 우려


[2019 두바이컵] U22 한국 축구 대표팀, 사우디와 첫 경기…중계는?


'유리오빠' 권혁준, 정준영·최종훈과 친해진 계기는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1월 13일(수요일·음력 10월 17일) 운세는?


[OTT대전 개막] ① 디즈니가 온다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