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그룹 빅스 '레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공식]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그룹 빅스 "레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공식]

아주경제신문 2019-11-14 09:02


그룹 빅스


그룹 빅스 레오가 12월 2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게 됐다.빅스 레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빅스 레오 군이 오는 12월 2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레오 군은 지난 2013년부터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앓아 왔고, 지금까지 꾸준히 약물 치료를 하며 이를 극복하려 노력하였으나 불가피하게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레오는 빅스로 2012년 데뷔해 활발히 활동했다.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활동했다. 뮤지컬 배우로도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 다음은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빅스 레오 군의 군 입대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빅스 레오 군이 오는 12월 2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레오 군은 지난 2013년부터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앓아 왔고, 지금까지 꾸준히 약물 치료를 하며 이를 극복하려 노력하였으나 불가피하게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를 구합니다.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추천기사


中 베이징 한복판서 페스트 발생…추가 확산 우려


[2019 두바이컵] U22 한국 축구 대표팀, 사우디와 첫 경기…중계는?


'유리오빠' 권혁준, 정준영·최종훈과 친해진 계기는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1월 13일(수요일·음력 10월 17일) 운세는?


[OTT대전 개막] ① 디즈니가 온다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