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겨울왕국2' 태연, 커버송 '숨겨진 세상' 뮤비 풀버전 공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겨울왕국2" 태연, 커버송 "숨겨진 세상" 뮤비 풀버전 공개

아주경제신문 2019-11-18 08:30



영화 겨울왕국 2가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겨울왕국 2가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지난 7일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엔드크레딧 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게 된 엘사의 주제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가사로 국내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미국에서는 빌보드 차트를 휩쓴 세계적인 록밴드 패닉! 앳 더 디스코가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뜨거운 관심을 모은데 이어, 국내에서는 믿고 듣는 보컬퀸 태연이 참여해 더욱 특별한 매력의 엔드크레딧 송을 탄생시켰다.
공개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시작부터 폭발적인 태연의 가창력과 함께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경이로운 모험의 스토리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대한 파도와 이를 바라보는 엘사의 강인한 표정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귓가에 울리는 태연의 파워풀한 목소리는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엘사와 안나의 스펙터클한 모험이 펼쳐지고, 경쾌한 후렴구와 함께 푸른빛 드레스를 입은 태연의 등장은 마치 엘사의 모습을 보는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더해낸다.[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여기에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찾아 나선 엘사가 과거의 두려움을 이겨내고 신비로운 마법의 힘을 마음껏 펼쳐내는 장면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황홀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끝으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신비로운 물의 정령 노크를 마주한 엘사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 담긴 흥미로운 모험을 더욱 기대케 한다.
특히 어둡고 험한 먼 길이라도 그곳에 가겠어라는 엘사의 결심은 태연의 매력적인 고음으로 시원하게 울려 퍼지며 깊은 여운을 선사, 올겨울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의 참여로 완성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의 음원은 국내 더빙판의 엔드크레딧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독보적인 음색과 본편의 황홀한 비주얼이 담긴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21일 개봉한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롯데, 내달 ‘신동빈표 임원인사’…칼바람 예고


한·미 연합공중훈련 연기... 北美대화 탄력 전망(종합)


[한·중·일 新시대 열자] "대전환 맞은 동북아 질서를 주도하라"


메지온 '유데나필' 시장가치 얼마길래?


데이터 경제 시대의 마중물 '데이터 3법' 19일 국회 통과 예정... 국내 AI·금융 산업 숨통 터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