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마이웨이' 김태원, 故김재기에 미안함 고백 '눈도 제대로 못 봐'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마이웨이" 김태원, 故김재기에 미안함 고백 "눈도 제대로 못 봐"

아주경제신문 2019-11-21 00:31



가수 김태원이 故김재기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밝혔다.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20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밴드 부활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밝혔다.
특히 이날 김태원은 故김재기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부활의 3대 보컬이었던 故김재기는 3집 앨범 녹음 중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이에 김태원은 당시 심적으로 매우 힘들었다고 밝혔다. 故김재기가 녹음한 곡 사랑할수록이 대중에 큰 사랑을 받자 상심이 컸다고.
김태원은 사랑할수록이 부활을 일으켰지만 제 가슴은 무너졌다며 지금까지도 그 친구의 사진을 보면 눈을 제대로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활은 지난 1985년 결성됐다.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신정원 기자 sjw1991@ajunews.com

신정원 sjw1991@ajunews.com

★추천기사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완치 가능?...전문의들 "수술+항암제 병행시 희망 있다"


[한·중·일 新시대 열자] <下>동북아 '삼국지'의 세대변화…한·중·일 차세대 리더는?


2호선도 연착? 네티즌 "아 답 없다" "지하철 파업이라며"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1월 20일(수요일·음력 10월 24일) 운세는?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하청업체에 갑질 논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