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구미시,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구미시,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개최

NSP통신 2019-11-21 16:46


구미시,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개최


장세용 구미시장, 지역 도의원 만나 지역 현안사업 해결 당부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에서는 11월 20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김봉교 경북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6명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 도의원에게 시정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건의사항 등 지역 현안사업 해결에 대한 구미시장의 강한 의지에서 비롯됐다.
우선, 올해 최고 시정성과로 평가받는 상생형 구미일자리 유치와 스마트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도의회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5G 시험망 테스트베드 구축,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탄소성형부품 상용화 기반 구축, 경북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유치 등 산업경제 분야와 이계천 통합·집중형 오염지류 개선사업, 북구미IC~군위JC간 고속도로 건설, 신공항 연계 공항철도 건설, 노인종합복지관 분관 건립 등 산업과 복지, SOC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현안사업을 공유하고 협조를 구했다.
장세용 시장은 “내년은 제101회 전국체전이 구미에서 개최되는 뜻깊은 한해가 될 것이다”며 “전국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동시에 상생형 구미일자리 및 스마트 산업단지 등 지역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