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2월 3일(화요일·음력 11월 7일) 운세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2월 3일(화요일·음력 11월 7일) 운세는?

아주경제신문 2019-12-03 06:31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2월 3일(화요일음력 11월 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넓은 시야와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쪽만 보지 말고, 장점과 단점을 다 살펴보세요.
60년생 -일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는 빨리 푸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 쓰지 마세요.
84년생 -당신의 속마음을 잘 숨기도록 하세요. 불평, 불만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이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61년생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73년생 -생각지도 않은 적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85년생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방심은 실수를 부르기 마련이에요.
97년생 -남의 허물 들추다가 내 허물이 드러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잘못을 탓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되로 주고 말로 받게 되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배로 돌려받을 거예요.
62년생 -바깥일도 좋지만 집안일에도 신경 쓰세요. 자녀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74년생 -일시적인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거예요.
86년생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세요.
98년생 -지나간 일은 다시 꺼내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자신의 기대만큼 결과가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도 노력한 만큼 보람은 있을 거예요.
63년생 -자신의 힘과 권위를 앞세우지 마세요. 아랫사람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불평하지 마세요.
87년생 -명예도 좋지만 실리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99년생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 과거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다른 사람과의 약속이나 모임에 좋은 날이에요. 다만 불필요한 말은 하지 마세요.
64년생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요. 웬만한 일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돈거래는 신중하세요.
88년생 -실속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행동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고, 말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어요. 먼저 허락을 받으세요.
65년생 -불확실한 일이나 내기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7년생 -다른 곳에 한눈을 팔지 마세요. 이것저것 대다가 허탕만 칠 수 있어요.
89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야 할 때입니다. 갈등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 보세요.
01년생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남들에게 잘하는 만큼 얻는 것이 많을 거예요.
▶말띠 오늘의 운세괜히 마음도 심란하고 불안한 날이에요. 이동운은 좋으니 가볍게 드라이브라도 즐겨보세요.
54년생 -외롭고 쓸쓸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오랜 친구를 만나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66년생 -주변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갈 수 있어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세요.
78년생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아무리 좋은 쇠도 담금질이 필요한 법이에요. 조금만 참고 견디면 좋은 성취가 있을 것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부정한 돈이나 남의 물건을 탐하지 마세요. 지금은 괜찮아도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55년생 -믿고 맡겼으면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랫사람의 일에 자꾸 간섭하지 마세요.
67년생 -겉 다르고 속 다른 사람을 조심하세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79년생 -너무 앞서 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91년생 -견리사의, 이득을 보면 의리를 먼저 생각하세요. 얻는 것이 있다면 함께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에 맞게 행동하세요. 지족불욕, 만족함을 알면 걱정이 없을 거예요.
56년생 -가정이 화목해야 바깥 일도 잘 되는 법이에요. 무엇보다 가정을 먼저 생각하세요.
68년생 -허황된 일이나 무리한 목표는 피하도록 하세요.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어요.
80년생 -앞에 나서기보다는 뒤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한 박자 늦게 움직이세요.
92년생 -바깥으로 다니면 손해만 볼 수 있어요.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감정적인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행동은 빨리,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도 실천이 없으면 무용지물이에요.
69년생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81년생 -사람들에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이세요.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3년생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시시비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대충 덮어버리면 이도 저도 안 될 거예요.
58년생 -동료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양보할 것은 양보하더라도 할 말은 하세요.
70년생 -새로운 변화와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과거는 기억 속에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원거리 이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 가지 마세요.
94년생 -지갑이나 핸드폰 등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가벼운 손재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이유 없이 늘어지는 날이에요. 서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59년생 -한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하세요.
71년생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만 집중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83년생 -몸과 마음이 흐트러지기 쉬운 날이에요. 평소보다 집중력을 높이도록 하세요.
95년생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윗사람 눈에 뜨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왜 화제?


'헤나 염색 부작용' 얼굴 전체 변색 피해자 잇따라


팍스넷 하한가 반대매매 때문인가?


분양가 재심의에 발목 잡힌 과천지식정보타운·북위례 분양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12월 2일(월요일·음력 11월 6일) 운세는?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