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조한기 예비후보, 개소식 축하 쌀 640kg 기부

조한기 예비후보, 개소식 축하 쌀 640kg 기부

충청뉴스라인 2020-01-23 20:31


조한기 예비후보, 개소식 축하 쌀 640kg 기부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조한기 제21대 서산시·태안군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축하 화환대신 받은 쌀 화환 56포를 서산·태안 주요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조한기 선거캠프 관계자는 "오늘 전달된 쌀은 총 56포대(640kg)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지역 아동을 위해 방과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꿈이있는 교실(센터장 배승년)", 어린이 공동생활가정인 "꿈둥지(대표 박정희)" 등 서산·태안 곳곳의 복지시설에 전달되었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개소식에 받은 성원과 격려를 지역사회에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면서 "저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독거노인·결식아동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으로 확산되어 따뜻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덧붙여 "복지정책 개선 등 제도적으로 도울 일이 있는지도 적극적으로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조한기 후보 캠프로부터 기부를 받은 한 단체의 대표는 "개소식에 받은 쌀을 전달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며 "오늘과 같은 온정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http://www.ccnewslin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