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NSP통신 2020-02-19 23:16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자연보호 유공자에 대한 표창, 공로패 및 인준서 수여, 그리고 2019년 사업결산보고와 2020년 사업예산 승인, 기타 안건처리 순으로 진행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회장 김찬수)에서는 19일 탄소제로교육관 다목적홀 회의실에서 5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자연보호 유공자에 대한 표창, 공로패 및 인준서 수여, 그리고 2019년 사업결산보고와 2020년 사업예산 승인, 기타 안건처리 순으로 진행됐다.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준 자연보호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구미시가 자연보호운동의 발상지라는 것에 항상 자긍심을 가지고 시민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는 자연보호 백일장, 흙공 던지기, 기업체와 함께하는 신자연보호, 자연보호아카데미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보호에 대한 시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구미시가 자연보호운동 발상지로서 위상을 드높이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