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민주당 이후삼 의원, 제천·단양 제21대 총선 후보 선정

민주당 이후삼 의원, 제천·단양 제21대 총선 후보 선정

국제뉴스 2020-02-27 08:16



▲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국회의원(제천·단양)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국회의원(충북 제천·단양, 국토교통위원회)이 제 21대 총선 제천·단양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로 선정됐다.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4~26일까지 권리당원 투표(50%)와 일반시민 투표(50%)로 치른 경선 결과, 이후삼 의원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이후삼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다가오는 4·15총선에서 재선에 도전하게 됐다.

이후삼 의원은"더불어민주당 경선에 참여해주신 제천시민 단양군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울러"경선과정에서 보여준 이경용 후보님의 제천·단양에 대한 사랑을 깊이 새기고 그동안 제안해주신 공약은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의원은 "이번 경선 결과는 재선 국회의원으로 더 좋은 제천·단양을 만들어달라는 주민들의 염원과 지지에 따른 결과"라며 "다시 한 번 지지해주신 제천시민·단양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더불어민주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심각' 단계로 격상된 코로나19로 인해 이후삼 의원은 대면선거운동을 자제하고 정부·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당헌·당규상 공직선거후보자관리위원회(공관위)의 경선 결과 발표 직후, 48시간 내 재심 요구가 가능하며 경선 결과가 그대로 확정되면 현역인 이후삼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제천·단양 국회의원 후보로 21대 총선에 출마하게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