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친절한 리뷰] '미우새' 이태성 가족 공개→홍선영 웨딩드레스 포착 '시청률↑'

[친절한 리뷰] "미우새" 이태성 가족 공개→홍선영 웨딩드레스 포착 "시청률↑"

아시아투데이 2020-03-23 08:30



[아시아투데이] 이다혜(edaah@asiatoday.co.kr)
/SBS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이태성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2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 12.8%, 12.4%, 2049 시청률은 5.1%로 2049 시청률에서 5주 연속 일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이날 김희철 집에 신동과 반려견 세 마리 방문기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15.2%까지 치솟았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훤칠한 외모를 가진 배우 ‘이태성’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태성은 ‘미우새’였던 시절이 있냐는 질문에 “나한테도 10살짜리 미우새가 있다.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를 만들어드린 게 아닌가 싶다”고 싱글 대디임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어머니들을 놀라게 했다.
2015년 군복무중 이혼 소식을 전했던 이태성은 “아들이 태어났을 때는 내가 군대 가기도 전이었다. 아들이 2~3살 됐을 때 군대를 갔다”며 “인생이 준비되면서 사는 건 아닌데 내가 너무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된 상황이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또 아들에게 미안했던 적이 있냐는 질문에 “같이 놀다가도 갑자기 스케줄 변동이 생겨서 가야 할 때 아들은 놀다가 갑자기 김이 빠지는 거다. 그러면 내가 차를 타고 출발할 때까지 뒤에서 ‘아빠 잘 가’라고 소리 지른다. 그때는 눈물이 나올 거 같다. 운전하면서 룸미러로 보면 차가 안 보일 때까지 인사한다”고 말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태성은 훈훈한 비주얼의 가족 사진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친동생인 가수 성유빈과 함께 살고 있는데 온갖 집안일은 자신이 도맡아 한다고 전했다. 올해 환갑인 어머니는 “손주랑 같이 나가면 늦둥이라고 오해를 받기도 하신다”며 “어머니가 손주 보는 재미에 갱년기도 없어지고 젊어지셨다”고 말했다.
이날 김종국 집에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방문해 짠국이의 180도 달라진 반전 모습을 선사했다. 그는 에이핑크에게는 가위, 국자, 비밀 장갑, 키친 타올 등 “하고 싶은 거 다 해”라고 허용해 평소 양세찬 하하에게 하는 행동과 확 달라진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에이핑크는 김종국의 냉장고에서 온갖 반찬을 꺼내 참치양푼비빔밥을 만드는가 하면 김만둣국을 만들어 먹었다.
임원희는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함께 출연했던 ‘미스터 구’ 이규호와 함께 이호철 집을 방문했다. 세 사람은 앉은 자리에서 치킨 5마리와 컵밥, 여기에 떡볶이까지 추가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이호철은 맵고, 달고, 짠거 순서대로 먹는 치킨 철칙을 언급하고, 키 190cm에 몸무게 190kg 이규호는 “음식은 입안에 꽉 차야 맛있다”며 온갖 토핑을 추가해 먹는 떡볶이 먹방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15.2%까지 분당 최고 시청률을 끌어올린 주인공은 김희철과 신동, 그리고 그들의 반려견 세 마리였다. 깔끔한 화이트 하우스 김희철 집에 신동이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불쑥 들이닥쳤다.
신동의 반려견들은 새로운 곳에 오자 흥분한 나머지 여기저기 오줌을 싸며 사고를 쳤다. 게임하다 말고 강아지들의 사고 수습을 하려고 나선 김희철은 진땀을 뻘뻘 흘렸다. 이에 신동이 “강아지들이 한 사고는 뭐라고 하지 않네”라고 하자 김희철은 “강아지가 무슨 잘못이냐, 말도 못하는 애들인데…”라며 반전 모습을 선사했다.
하지만, 신동이 커다란 캐리어를 꺼내며 “형, 나 며칠만 이 집에 있어도 돼?”라고 말하자 멘붕에 빠졌다. 알고보니 신동 집이 공사 중이어서 개들과 함께 동거를 하러 온 것. 3일 정도 함께 지내야 한다고 하자 김희철은 “얘네가 문제인데?”라며 당황했고 뜻밖의 동거 제안을 받은 이 장면은 이날 15.2%까지 최고 시청률을 장식했다.
이 외에 신동은 희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데뷔 때 희철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선물했다. 23세 당시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던 장면을 보며 희철은 민망함에 어쩔 줄 몰랐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웨딩 드레스 입은 모습을 깜짝 공개해 자아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마스크 쓴 5060세대가 4·15 총선 판세 가른다
丁총리 "종교·실내체육·유흥시설 운영중단 강력 권고"
합참 "북한, 단거리 탄도미사일 추정 2발 발사"
"17세 사망자, 호흡기 바이러스 8종 검사서도 음성"
방역당국·영남대, 대구 17세 폐렴 사망 놓고 "신경전"
한선교 사퇴 다음날…미래한국당 대표 원유철 추대
한미 600억弗 통화스와프 체결…외화 안전핀 마련
한선교, 대표 전격사퇴…"한줌도 안되는 권력이"
"비례 파동" 한선교 미래한국당 대표직 던졌다
한선교 "미래한국당 대표직 사퇴"(속보)
[속보] 거래소, 유가증권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깜깜이 선거될라" 민주·통합, 자체 비례카드 만지작
[뉴스추적] 4·15 총선 인재영입도 결국 "보여주기쇼"
대구 "폐렴 증세" 17세 소년 사망한국당, 결국 통합당 인재 4~5명 우선배치.."1번은사후 검체검사 중
대구 한사랑요양병원서 74명 무더기 확진
전국 유·초·중·고 사상 첫 "4월 개학"…2주 또 연기
전국 유·초·중·고 사상 첫 "4월 개학"…2주 또 연기
사상 첫 "0%대 금리"…한은, 기준금리 0.5p% 인하
文 "지금부터가 중요…집단감염 방심할 수 없어"
文, 대구·경북 특별재난지역 선포…감염병 첫 사례
"확진자 접촉" 트럼프 코로나19 검사…결과는 음성
"사상 초유" 4월 개학 현실화?…교육부 "의견 조율중"
김형오, 공관위원장 전격 사퇴…김미균 공천 철회
코스피 8% 폭락 출발…사이드카·서킷브레이커 발동
코스피, 이틀연속 사이드카 발동…장중 1690선 붕괴
통합당 공관위 2곳만 재의결…황교안·김형오 "충돌"
연수을·달서갑 "경선"…공관위, 黃 재의요구 일부수용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