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고양도시관리공사 노사, 코로나19 극복 위해 마스크제작 봉사활동 등 전개

고양도시관리공사 노사, 코로나19 극복 위해 마스크제작 봉사활동 등 전개

NSP통신 2020-03-31 22:46


고양도시관리공사 노사, 코로나19 극복 위해 마스크제작 봉사활동 등 전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 노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결의했다.

김홍종 공사사장은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사가 합심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사는 지난 8일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을 실시하고 정부 정책 이외에도 성금 모금, 봉사활동, 헌혈참여 등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공사 전 임직원은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자발적인 동참을 통해 모금액 512만1160원을 조성했다.
그리고 모금액은 사내 봉사단체인 시민섬김봉사단을 통해 3월 30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서북 봉사관에 기부했다.
또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코로나19 성금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등 감염병 취약계층에게 각종 생필품, 위생용품 등을 제공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안심 마스크 만들기에 총 5회에 걸쳐 임직원 7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