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유의동 후보, 안정리 오일장서 코로나19 방역활동 나서

유의동 후보, 안정리 오일장서 코로나19 방역활동 나서

NSP통신 2020-04-04 13:16


유의동 후보, 안정리 오일장서 코로나19 방역활동 나서


안중시장, 평택역 인근에 이어 세 번째···현장 목소리 청취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유의동 미래통합당 평택을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에 이어 둘째 날에도 코로나19 방역활동을 실시하며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3일 유 후보는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서 열린 전통 오일장 거리를 찾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소독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시민과 상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어 유 후보는 지역 상인회 회원들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주차장 확대, 안전한 거리 만들기 등을 위한 국비예산 확보 노력을 약속했다.
이날 유 후보가 실시한 소독 방역활동은 공식 선거운동을 개시한 2일 안중시장과 평택역 인근 방역에 이어 세 번째 방역활동이다. 유 후보 측은 코로나 감염 확산이 종식될 때까지 방역활동을 지속하겠다는 입장이다.
유 후보는 “코로나로 인해 시장의 모습이 예전만큼 활기차지는 못하지만 꿋꿋하게 일하시고 계시는 상인들의 모습 속에서 희망을 보았다”며 “새로운 미래, 더 큰 발전을 위해 현장에 계신 분들의 목소리를 담은 정책적 대안 마련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