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공재광 후보, 비전1동 ‘Vision2020’ 마을플랜 공약 발표

공재광 후보, 비전1동 ‘Vision2020’ 마을플랜 공약 발표

NSP통신 2020-04-04 13:16


공재광 후보, 비전1동 ‘Vision2020’ 마을플랜 공약 발표


“통복천, 배다리저수지 2급수 수질 개선 및 친수공간 조성”
“버스노선 재조정으로 주민 교통편의 증진”
“모산골 공원 조기 추진 및 공원 확충 사업 지속”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공재광 미래통합당 평택갑 후보가 3일 비전1동 ‘Vision2020’ 마을플랜 공약을 발표했다.
공재광 후보는 “국회의원 선거구 획정으로 비전1동이 기존 ‘을’ 지역구에서 ‘갑’ 지역구로 편입됐는데 사실 이와 같은 인위적인 조정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며 “다만 평택시장 재임 시절부터 비전1동의 현안들을 너무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유불리와 상관없이 뛰고 또 뛰겠다”고 말했다.
공 후보는 비전1동의 공약명을 ‘Vision2020’으로 명명하고 “통복천과 배다리 저수지를 2급수로 개선하고 친수공간을 조성해 주민들의 앞마당, 뒷마당을 확실하게 넓혀놓겠다”며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평택중학교 이전 문제를 조속히 완수하고 죽백초등학교 부근 통학길에 안전시설 확충 및 도로 확장도 추진하겠다”며 “아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동삭지구와 영신지구에 수영장, 체육시설, 작은도서관 등 주민편의시설을 확충하고 그동안 잦은 민원의 대상이었던 버스노선을 재조정해 주민들의 교통편의를 한층 더 증진시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공 후보는 모산골공원 조기 추진을 공약하면서 “평택지역 산림 비율은 전체 면적의 18%로 전국평균 63%보다 현저하게 낮은 수준”이라고 지적하고 “평택시민이 가까운 녹지공간에서 여유롭게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원 확충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