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파주소방서의용소방대, 코로나19... 해외입국자 임시생활시설 지원

파주소방서의용소방대, 코로나19... 해외입국자 임시생활시설 지원

국제뉴스 2020-04-06 22:16



▲ 파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코로나19 임시생활시설 지원.(사진제공.파주소방서)

(파주=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파주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코로나19 관련, 파주시의 무증상 해외입국자 임시 생활시설인 홍원연수원의 생활안전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최근 해외 입국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바, 파주시에서는 무증상 해외입국자의 임시생활시설(조리읍 홍원연수원)을 운영중이다.

이에 파주소방서 의용소방대는 파주시민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임시생활시설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의용소방대원 8명은 3일부터 6일까지(4일간) 1일 2명씩 파주시 임시생활시설인 홍원연수원의 입주자에 대한 식사·물품 전달 및 각종 생활지원을 담당한다.

파주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앞서 마스크 제조공장 지원 및 공적마스크 판매 약국 지원에 이어 이번 임시생활지원까지 지역사회의 빠른 회복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를 진행 중에 있다.

김인겸 파주소방서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소방도 지역사회의 안정을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파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코로나19 임시생활시설 지원.(사진제공.파주소방서)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