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 등 임명배 후보지원 유세

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 등 임명배 후보지원 유세

국제뉴스 2020-04-10 00:01



▲ (사진제공=임명배 후보사무실) 경기도 화성 삼성반도체 정문 앞에서 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가 임명배 화성을 미래통합당 후보의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와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 관장, 윤창원 서울시립대 경영학과 교수, 한무경 전 여성경제인협회 회장, 지성호 NAUH(나우) 대표이사 등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후보들이 7일 임명배 화성을 미래통합당 후보 지원유세를 삼성반도체 정문 앞에서 펼쳤다.

원유철 대표는 임명배 후보 지원 유세에서 "임명배 후보는 탁월한 업무 추진력과 성실성을 검증받은 인물이다. 이런 인물이 당선되어야 동탄은 신도시라는 이름에 걸맞은 발전의 전기를 갖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무능 정권을 심판하고 제대로 지역 발전을 이뤄내기 위해서는 말만 앞서고 책임을 회피하는 후보 대신 주민 의견을 존중하고 능력이 검증된 참신한 인물이 당선돼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후보 1번이자 윤봉길 의사 손녀인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장은 "우리 조상들이 목숨을 바치고 피를 흘린 이유는 잘사는 나라, 자유로운 국가를 만들기 위한 것이었다."며 "문재인 정권은 나라의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국민의 환심만 사는데 급급하다. 이것은 결국 우리 후손들에게 빚 덩이만 남기게 될 것이다."고 주장했다.

또 "죽어가는 경제를 살리고 미래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조상이 되기 위해선 임명배 후보 같은 인물이 많이 당선되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