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부럽지' 신화 전진 '예비 신부, 첫눈에 반해…휴대폰엔 '행복할 내 여자''

"부럽지" 신화 전진 "예비 신부, 첫눈에 반해…휴대폰엔 "행복할 내 여자""

아시아투데이 2020-05-26 08:30



[아시아투데이] 김영진(kiwi@asiatoday.co.kr)
‘부러우면 지는거다’ /사진=MBC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전진이 예비 신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신화 전진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해 치타-남연우, 최송현-이재한, 우혜림-신민철의 예측불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소식을 전한 전진이 ‘부럽지’의 게스트로 참여한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부럽패치 MC들의 축하와 질문공세 속 전진은 친한 후배를 만나러 갔다가 후배의 지인이었던 예비신부를 처음 알게 됐다며 첫 만남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첫눈에 반했다. 말투나 행동 자체가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라고 느낄 정도였다”며 예비신부의 바른 인성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고백했다.
또한 자신의 휴대폰에 예비신부는 처음부터 ‘행복할 내 여자’라고 저장돼 있으며 그의 결혼소식에 신화 멤버들 모두 ‘새신랑’이라고 축하해줬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예비신랑 전진과 예비 신부의 러브스토리는 다음주 본 방송을 통해 깊숙이 공개될 예정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내 바보’를 예약한 전진의 러브스토리에 이어 치타와 남연우 커플의 쿨하고 달달한 일상 역시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치타 하우스에 배우 정만식을 초대한 가운데 치타 어머니와 치타가 요리를 위해 주방으로 들어가자 남연우가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상을 차리는 모습에 ‘부럽패치’ MC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치타 어머니는 “연우 덕분에 배우도 다 보게 된다”고 말하며 정만식과의 만남에 기뻐하는가 하면 대화마다 훅 들어오는 남연우의 취향 저격 농담에 박장대소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치타 어머니는 “(연우는)나한테 점수 따려고 애쓸 필요 없다”며 이미 충분히 점수를 따 놨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어 치타와 남연우는 정만식, 치타 어머니와 함께 고스톱을 치며 판을 휩쓰는 타짜 커플에 등극, 이제껏 보지 못한 신개념 데이트로 웃음을 안겼다.
‘운명커플’ 최송현과 이재한의 ‘오글’과 ‘오싹’을 오가는 파란만장 데이트가 공개됐다. 사냥꾼과 알프스 소녀 코스튬 의상을 입고 스위스마을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 동화 속 활 쏘기를 체험해보고 곰 인형 탈을 쓰고 영화 ‘라라랜드’ 포즈로 사진찍기에도 도전했다. 최송현이 준비한 마지막 코스는 짚라인 타기.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이재한은 당황했지만 결국 사랑으로 두려움을 극복, “올만쿠움”을 외치며 짚라인에 몸을 실었다. 최송현 역시 “재한 사랑해”를 외치며 짚라인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오글 커플’의 매력을 인증했다.
데이트를 마치고 이재한은 최송현과 함께여서 할 수 있는 경험이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피곤하냐는 최송현의 질문에 “아직 체력이 남아있다”는 발언을 했고 최송현은 “어떤 체력이지?”라고 물으며 찐한 ‘으른 사랑’ 모먼트를 추가, 부럽패치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우혜림과 신민철은 달콤 살벌한 ‘장수커플’의 일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통번역 공부를 하고 있는 우혜림은 자신의 롤모델인 동시 통역사 안현모를 만나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대화 중에 우혜림은 안현모에게 신민철과 다른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와 커플링을 분실한 사실을 고백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연애 초반 신민철은 너무도 달라 헤어졌던 과거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두 사람의 이야기에서 7년의 시간 동안 함께 맞춰가며 흔들리지 않는 깊은 신뢰가 쌓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어 우혜림은 숨겨왔던 자신의 트라우마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고, 신민철은 다정하게 우혜림을 다독여주며 “잘 할 수 있다! 영어 할 때 멋있어 보이더라!”고 든든한 응원군의 모습을 보였다. 안현모 역시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는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혜림의 꿈을 응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윤미향 가족, 집 5채 현금 매입…자금 추적해야"
"난 30년간 재주 넘고, 돈은 윤미향이 다 빼먹었다"
文대통령 "전시재정 편성 각오로 재정역량 총동원"
文대통령 "전시재정 편성 각오로 재정역량 총동원"
유은혜 "27일 등교 예정대로…인원 3분의 2로 제한"
이태원 클럽발 "5차 감염" 2명 확인…누적 219명
신규 확진 23명…이태원 클럽발 감염 대구까지 전파
"뇌물수수 혐의" 유재수 1심 유죄…집행유예 선고
文대통령 "사회적 대타협 이루면 기업 추가 지원"
文 "비상한 각오로 일자리 수호…산업·경제 살려야"
인천 66개교 고3, 오늘 온라인 학력평가 치른다
인천 66개교 고3, 21일 학력평가 온라인으로 치른다
등교 첫날 고3 확진…인천 66개 고교생 전원 귀가
"윤미향 옹호 더는 어렵다"…민주당 기류 변화
윤미향 논란 선 긋는 靑 "입장 없어, 당 차원서 대응"
삼성서울병원 간호사 확진…
윤미향, 대출 한번 없이 수년간 1가구 2주택 보유
"덮고 지나갈 단계 지나" 여권서도 윤미향 회의론
윤미향 "예전 아파트 팔아 집 샀다"…곽상도 "거짓말"
文대통령 "5·18 정신, 반드시 헌법에 담겨야"
신규 확진 27명, 서울만 14명…이태원發 확산 계속
고3 등교 일주일 늦춘다…유치원·초중고 모두 연기
정세균 "이태원 방문자 협조 늦어지면 고강도 대책"
文 "경제 전시상황…한국판 뉴딜 국가프로젝트 추진"
[속보] 文대통령 "선도형 경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개척"
文, 취임 3주년 특별연설…"포스트코로나" 구상 밝힌다
유흥시설 집합금지 발령…"이태원 관련 40명 확진"
용인 66번 관련 이태원 클럽 집단감염…20명 확진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