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 출범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 출범

NSP통신 2020-06-06 19:16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 출범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정읍시가 5일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를 구성하고 정읍시청 대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6일 정읍시에 따르면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는 민선 7기 시정 주요 정책이나 현안 사업에 대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시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는 취지로 구성됐다.
위원회는 분야별로 △소통정읍 △행복시민 △청정활력 등 3개의 분과위원회를 구성됐으며, 공개모집을 통해 분과별 30명씩 총 90명의 위원을 위촉했다.
이날 출범식은 참석위원 90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에 이어 염소연 강사의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 비전과 소통으로 무장하라!’를 주제의 특강이 진행됐다.
출범식이 끝난 후 진행된 제1차 정기회의에서는 각 분과위원회별 위원들의 상견례와 분과위원회를 이끌어갈 위원장·부위원장 선출, 향후 정읍시 발전을 위한 분과별 토의 과제를 선정했다.
유진섭 시장은 “정읍시 더 좋은 시민소통위원회가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제안으로 더불어 행복한 향기 공화국 정읍을 견인하는 데 힘써 달라”며 “시민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시정을 위해서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