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강희성 호원대 총장, 하계방학 잔류학생 격려

강희성 호원대 총장, 하계방학 잔류학생 격려

NSP통신 2020-08-05 19:46


강희성 호원대 총장, 하계방학 잔류학생 격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학교 강희성 총장이 하계 방학 중 교내에 잔류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5일 호원대에 따르면 강 총장은 3~5일 캠퍼스 일대를 직접 방문해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에도 학교 내에 남아 역량강화에 힘쓰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강희성 총장은 사흘간 학과별 하계 특강반 및 영어사관학교 입사생, 국가고시 대비반, 대학운동부, 실습학생, 국가 근로 장학생 등 총 12곳의 강의실 및 실습실을 방문해 3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아이스크림을 전하며 소통행보를 펼쳤다.
학생들은 거리감 없는 총장과의 만남에 크게 호응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변화 된 학교생활에서 발생하는 고충을 이야기 하는 등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희성 총장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우리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마련한 시간이었는데 오히려 내가 더 학생들에게 위로를 받은 느낌이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청취하고자 노력하고 땀 흘리며 역량강화에 힘쓰는 학생들도 최선을 다해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