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뽕숭아학당' 임영웅팀VS이찬원팀, 농촌 일손돕기에 이연복 셰프까지 출동

"뽕숭아학당" 임영웅팀VS이찬원팀, 농촌 일손돕기에 이연복 셰프까지 출동

아시아투데이 2020-10-22 09:09



[아시아투데이] 이다혜(edaah@asiatoday.co.kr)
2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2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TV조선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인삼의 고장 풍기에서 ‘뽕펙트 클래스’를 펼치며 수요 예능 1위 왕좌를 지켰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2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김희재·김경민·박구윤·박서진·신성·황윤성과 함께 ‘트롯 패밀리’를 결성해 농촌 일손 돕기부터 ‘중식 대가’ 이연복의 특급 만찬 풀코스를 즐기는 데 이어, 세기의 탁구 대결까지 펼치며 안방극장에 쉴 새 없는 ‘뽕악’을 몰아쳤다.
트롯맨 F4는 풍기에 위치한 인삼 시배지(始培地)에서 ‘트롯 패밀리’ 멤버들과 함께 ‘사랑할 나이’, ‘신토불이’로 풍악을 울리며 흥을 돋웠던 상태. 이어 ‘트롯 패밀리’는 임영웅 팀장의 영웅시대 팀, 이찬원 팀장의 소년시대 팀으로 나눠 인삼밭과 사과밭 선택권을 두고 ‘손 안 대고 일 바지 입기’ 게임에 돌입했다. 양 팀은 팀원의 바지를 발가락으로 올려주는가 하면, 입으로 물어서 올려주는 등 각종 스킬을 사용하며 고군분투했고, 영웅시대 팀이 최종 승리를 거둬 사과밭 행을 선택하면서 소년시대 팀은 인삼밭으로 향해 일손 돕기에 나섰다.
먼저 소년시대 팀은 삼 뿌리를 손상시키지 않고 최고의 인삼을 캐는 멤버에게 주어질 ‘일일 인삼맨’ 명예를 걸고 인삼 캐기를 시작했다. 인삼밭 곳곳에서 “심봤다”가 울려 퍼지며 한가득 풍기 인삼이 쌓여가는 가운데, ‘풍기인삼 선발대회’가 개최됐던 터. 최고 감정가인 3만원이 측정된 이찬원이 ‘일일 인삼맨’으로 선정돼 소년시대 팀의 센터를 맡아 ‘꽃을 든 남자’를 열창하는 영광을 얻었다. 그 시각 사과밭으로 돌격한 영웅시대 팀장 임영웅은 ‘사과밭 라이브’를 펼치며 노동력을 끌어올렸다. 또한 신장에 따라 높이 분업에 들어간 후, 임영웅, 박서진은 사과 광고를 방불케 하는 먹방과 사과 ASMR까지 선보이면서 특기를 활용한 남다른 노동력을 발휘했다.
일손 돕기를 마치고 한자리에 모인 트롯 패밀리는 인삼을 이용한 저녁밥을 계획했다. 이때 이연복이 등장해 트롯 패밀리를 깜짝 놀라게 만든 가운데, 이연복은 ‘뽕밍아웃’을 하며 트롯 패밀리에게 최고의 음식을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자 트롯 패밀리는 이연복이 명곡으로 꼽은 ‘태클을 걸지마’를 선물했고, 이연복의 픽으로 이찬원, 장민호는 요리조, 영탁은 노동요조, 임영웅은 텃밭조로 나눠 저녁밥을 짓기 시작했다. 특히 인삼팔보채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영탁이 ‘막걸리 한잔’을 부르며 요리 부스터를 드높였고, 여기에 텃밭조의 채소가 더해지면서 특급 만찬이 완성됐다.
하지만 본격적인 저녁 식사에 앞서 영웅시대 팀과 소년시대 팀은 ‘사투리 가사 듣기 평가’ 게임을 통해 이연복 풀코스를 즐길 수 있는 단 한 팀만 뽑는다는 소식을 듣고 멘붕에 빠졌던 상황. 전투력을 풀장착한 두 팀은 아리송한 사투리 가사에 신박한 오답 퍼레이드를, 정답을 맞힌 후에는 회식 같은 흥삘 파티를 벌이면서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치열한 각축전을 펼친 끝에 영웅시대 팀이 우승을 차지, 이연복표 인삼팔보채부터 볶음밥, 인삼 주스까지 즐길 수 있는 특급 만찬을 쟁취했다.
이후 트롯 패밀리는 재야의 탁구 고수 이연복과 풍기 인삼주 배 탁구 경기를 선보였다. 체육부장 임영웅과 연습 때 에이스로 꼽혔던 영탁이 팽팽한 접전을 이끌며 영웅시대가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우승으로 받은 풍기 인삼주를 이연복에게 선물하며 훈훈하게 수업을 마쳤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 속출…커지는 "백신 포비아"
이번엔 제주 60대男…독감백신 접종 4번째 사망
금태섭 민주당 탈당 "편가르기·오만한 태도에 절망"
靑 "추미애 수사지휘권 불가피…엄정한 수사 필요"
靑 "추미애 수사지휘 불가피…신속·엄중수사 필요"
감사원 "월성1호기 경제성 불합리하게 낮게 평가"
이석희 "낸드 1위" 승부수…인텔 메모리 사업 인수
SK하이닉스, 인텔 낸드사업 품는다…10.3조에 인수
추미애 "윤석열 가족 사건·라임 수사지휘권 박탈"
윤석열 겨눈 秋 "야권·검사 로비 수사 제대로 안해"
신규확진 73명…경기 재활병원 또 17명 집단감염
文대통령 "공공기관 옵티머스 투자 경위 조사하라"
文 "코로나 백신 자체개발, 정부가 끝까지 함께할 것"
정부, 수소발전 의무제 도입…"20년간 25조 투자 창출"
정세균 "박능후, 의료계와 조속히 협의체 구성하라"
"태풍의 눈" 라임·옵티머스 사태…야권 특검 대공세
막 오른 "정의선 시대"…지배구조 개편 속도낼 듯
"근거 없다" vs "권력형 게이트"…라임·옵티 공방 격화
文대통령 "한국판 뉴딜 핵심축에 지역균형 뉴딜 추가"
클럽 4㎡당 1명 제한…대면예배·스포츠 관중 30% 허용
내일부터 거리두기 1단계…수도권은 필요조치 유지
트럼프 언급 없이, 美본토 타격 신형 ICBM 꺼낸 北
北, 덩치 커진 신형 ICBM 공개…사거리 확장 추정
北, 10일 새벽 열병식 정황…새 ICBM 등 동원한 듯
합참 "北, 10일 새벽 대규모 열병식 실시 정황 포착"
丁총리 "울산 아파트 화재 대응에 가용자원 총동원"
울산 주상복합 화재 18층서 재발화…9시간째 진화중
울산 주상복합 건물서 대형 화재…수십명 병원 이송
"종전선언" 또 꺼낸 文대통령 "한반도 평화의 시작점"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