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KBS ‘퀴즈 위의 아이돌’ AB6IX 이대휘 “미성년자일 땐 어린 패기로 했다” 귀여운 망언 폭소

KBS ‘퀴즈 위의 아이돌’ AB6IX 이대휘 “미성년자일 땐 어린 패기로 했다” 귀여운 망언 폭소

뉴스인스타 2020-10-23 11:31


KBS ‘퀴즈 위의 아이돌’ AB6IX 이대휘 “미성년자일 땐 어린 패기로 했다” 귀여운 망언 폭소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가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귀여운 망언 릴레이를 펼쳤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는 2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 14회 게스트로 4세대 대표돌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전웅, 박우진, 김동현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AB6IX는 작사, 작곡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까지 맡는 등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는 완전체 아이돌. 언빌리버블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AB6IX인 만큼 이들이 선배돌에게 맞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특히 팀의 승리와 방송 분량 중 어느 것이 더 탐나냐는 질문에 AB6IX는 “퀴즈와 분량 둘 다 잡겠다”는 강력한 선전포고로 초반부터 기선을 제압했다.
 
이날은 특히 이대휘가 “저도 이제 늙었죠”라는 귀여운 망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2001년 1월 29일생으로 올해 성년이 된 이대휘는 “미성년자일 땐 어린 패기로 했는데, 이제는 춤출 때마다 몸을 사리게 된다”라는 소감으로 팔팔했던 어린 시절을 추억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와 함께 이대휘는 즉석에서 ‘열심히’와 ‘사린다’의 차이를 무대 위 눈빛 변화로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카메라 앵글에 따라 눈빛의 강약을 조절하며 자신만의 음악 방송 노하우를 전수, 현장에 있던 모든 이의 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박우진이 “(저는) 항상 열심히 하죠”라는 강력한 팩폭으로 이대휘를 깜짝 저격해 관심이 모인다. 박우진은 카메라가 어디를 찍든 상관없이 격렬하게 춤을 췄고, “저는 항상 언제 어디서나 보이든 보이지 않든 (열심히 한다)”이라며 이대휘와의 열정 비교에 화룡점정을 찍어 폭소를 자아냈다고. 박우진의 초심의 아이콘 등극에 대한 이대휘의 반응은 어땠을지 ‘퀴즈돌’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4회는 10월 2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