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안동시 북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 1차 정기회의' 개최

안동시 북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 1차 정기회의" 개최

NSP통신 2020-10-28 18:30


안동시 북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 1차 정기회의


‘함께하는 우리동네! 행복한 북후면!’기반 다져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 북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재범, 민간위원장 강금남)는 28일에 북후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민관 복지협력을 활성화하고 ‘함께하는 우리동네! 행복한 북후면’ 을 만들 기반을 다지기 위해 올해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로이 위촉된 위원들의 위촉장 수여가 있은 후 임원 선출과 분과 구성 등 북후면의 복지문제와 그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안동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김현숙 사무국장을 초빙해 전국 각 지역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모범 운영 사례와 협의체의 궁극적인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전례가 없던 코로나19 유행으로 온 국민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더욱 힘들어하고 있을 이웃을 적극 발굴해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하자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이재범 공공위원장과 강금남 민간위원장은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주변 이웃을 둘러보는 관심과 사랑이 더욱더 필요한 시기에 적극적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통해 함께 참여하는 동네, 행복이 가득한 북후면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