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페스티벌'도 남다르게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페스티벌"도 남다르게

아시아투데이 2020-10-29 09:16



[아시아투데이] 김영진(kiwi@asiatoday.co.kr)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 페스티벌’을 즐겼다./제공=TV조선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 페스티벌’을 즐겼다.
28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25회는 시청률 11.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발리풍으로 꾸며진 국내 여행지로 떠나 총망라된 예능력을 선보이는 데 이어 직접 노사연, 김완선,이수영, 홍현희를 초대하고 총괄한, 가을 축제를 예고했다.
트롯맨 F4는 4인 4색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이찬원과 장민호는 휴양지와는 정반대 스타일인, 마치 해외 출장길에 오르는 듯한 패션으로 웃음을 안겼고 임영웅과 영탁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항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어 트롯맨 F4는 비행기 좌석을 정하기 위해 ‘캐리어 컬링’을 겨뤘고, 그 결과 임영웅은 퍼스트클래스, 영탁은 비상구, 이찬원 이코노미, 장민호는 비즈니스석을 쟁취했다. 그 순간 트롯맨 F4 앞으로 요가 매트를 들고 온 기장 네 명이 등장, 바닥에 누운 채 발바닥 비행기를 태우는가 하면, 음료 서비스에 웃음이 터져 음료를 쏟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천신만고 비행 끝에 발리에 도착한 트롯맨 F4는 ‘추억의 기인’ 요기 다니엘에게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받는 영광을 누렸다. 수업 1등에게 최고의 선물이 걸린 가운데 가벼운 몸풀기 요가가 시작됐고 자연스럽게 열등반 임영웅, 이찬원과 모범반 영탁, 장민호로 나뉘었다. 더욱이 심화 학습으로 진행된 짝꿍 요가에서 영탁, 장민호가 완벽한 유연성과 팀워크를 보여주면서 두 사람에게는 한 개로 두 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선물로 돌아갔다.
다음으로 전화를 걸어 상대방으로부터 주어진 제시어를 유도하는 ‘발리의 콜센타’에 돌입했다. ‘너 외롭구나’를 받아든 장민호는 영원한 파트너 정동원에게 전화를 걸어 4분 1초에 성공을 거뒀고, 김희재와 연결한 이찬원은 ‘너 나보다 못생겼어’라는 제시어를 듣지 못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임영웅은 절친에게 전화해 ‘나도 사랑해’를 1분 2초 만에 성공했고, 영탁은 영화배우 이원장에게 ‘너 미쳤어’를 51초 만에 받아내며 단독 1위로 발리 전통 의상인 일바지 2장을 획득했다.
반전 선물이 줄을 잇는 가운데 지난 ‘짝꿍 특집’의 ‘풀피리 음악 퀴즈’에 이어 ‘타이어 음악 퀴즈’라는 쇼킹한 코너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퀴즈는 포대 자루를 신고 경주하는 발리 전통 놀이인 ‘발랍까룽’을 착안해 진행됐던 터. 첫 번째로 ‘아름다운 구속’을 맞힌 임영웅은 김종서 성대모사로 노래를 열창하며 흥을 돋웠다. 두 번째는 영탁이 단박에 ‘꽃바람 여인’을, 이어 이찬원이 영탁이 외친 정답과 한 끗 차이로 ‘몰래한 사랑’을 맞히며 쫄깃한 승부를 이어갔다. 이후 임영웅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 맞히며 단독 선두에 올라섰지만, 누구든 1등을 할 수 있는 3점짜리 문제가 출제된 마지막 퀴즈에서 이찬원이 단박에 ‘유행가’를 외치면서 총 4점으로 우승을 거머쥐면서, 80년이 유효한 ‘발리 가족여행 티켓’을 선물로 받아들었다.
며칠 후 트롯맨 F4는 직접 주관하는 ‘뽕 페스티벌’에 각각 손님들을 초대했고, 목소리를 변조한 각자의 손님들을 실루엣만으로 맞혀보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손님들은뛰어난 예능력으로 철저히 정체를 감췄고, 트롯맨 F4는 모습을 드러낸 레전드 노사연, 김완선, 이수영을 확인한 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완선이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하자 노사연과 이수영, 홍현희가 숨겨놨던 흥을 아낌없이 방출하면서 제대로 놀 줄 아는 레전드들과 트롯맨 F4가 꾸밀 ‘뽕 페스티벌’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美, WTO 총장에 "유명희 지지" 성명…역전극 나오나
文대통령 "한국은 위기에 강한 나라, 4분기 경제반등"
文대통령 "확실한 경제 반등 이뤄야...일자리가 우선"
文대통령 "556조 내년 예산, 국난극복 의지 담아 편성"
홍남기 "중저가 1주택자 재산세 부담 늘지 않게 할 것"
시속 50㎞ 위험한 질주…불법개조 판 치는 전동킥보드
증권범죄합수단 폐지 이유 밝힌 秋 "부패의 온상"
"반도체 코리아" 글로벌 거인 이건희 회장 잠들다
"마누라·자식 빼곤 다 바꿔" 세계1위 삼성 키운 "신경영"
[속보] 이건희 삼성 회장 숙환으로 별세…향년 78세
[속보]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투병끝 별세…향년 78세
부천 학원서 초등생 13명 집단감염…"강사 전파 추정"
신규 확진자 77명…사흘만에 다시 100명 아래로
尹 "중상모략은 가장 점잖은 표현…부실수사 아냐"
대전서 독감백신 접종 70대 또 사망...전국 11번째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 속출…커지는 "백신 포비아"
이번엔 제주 60대男…독감백신 접종 4번째 사망
금태섭 민주당 탈당 "편가르기·오만한 태도에 절망"
靑 "추미애 수사지휘권 불가피…엄정한 수사 필요"
靑 "추미애 수사지휘 불가피…신속·엄중수사 필요"
감사원 "월성1호기 경제성 불합리하게 낮게 평가"
이석희 "낸드 1위" 승부수…인텔 메모리 사업 인수
SK하이닉스, 인텔 낸드사업 품는다…10.3조에 인수
추미애 "윤석열 가족 사건·라임 수사지휘권 박탈"
윤석열 겨눈 秋 "야권·검사 로비 수사 제대로 안해"
신규확진 73명…경기 재활병원 또 17명 집단감염
文대통령 "공공기관 옵티머스 투자 경위 조사하라"
文 "코로나 백신 자체개발, 정부가 끝까지 함께할 것"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