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삼성전자, 8K 영화 ‘언택트’ 글로벌 버전 공개

삼성전자, 8K 영화 ‘언택트’ 글로벌 버전 공개

NSP통신 2020-11-19 16:16


삼성전자, 8K 영화 ‘언택트’ 글로벌 버전 공개


한 달 만에 610만 뷰 돌파, 글로벌 팬 요청에 영문 자막 버전 공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8K 영화 ‘언택트’의 글로벌 버전을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제작하고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8K 영화 ‘언택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응답해 영문 자막을 적용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
8K 영화 ‘언택트’는 10월 16일 공개 이후 한 달 만에 610만 뷰를 돌파하고 2600여 개의 댓글이 게재되며 흥행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연배우 김고은, 김주헌의 열연과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호평과 함께 영문 자막을 요청하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삼성전자는 영화 ‘언택트’의 8K 초고화질 버전도 이날 온라인을 통해 함께 공개한다. 8K 버전 영상은 국문으로 선공개 되며 8K 화질을 지원하는 디바이스가 있다면 누구나 8K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8K 생태계를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영화 ‘언택트’의 영문 자막 버전 영상은 삼성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8K 버전 영상은 삼성전자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