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커세어,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 출시

커세어,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 출시

보드나라 2020-11-27 10:16


커세어,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 출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데스크탑 환경에 다양한 RGB 앰비언트 컬러 향연을 전하는 iCUE 스마트 라이팅 에코시스템인 신제품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iCUE LT100 Smart Lighting Tower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의 화려한 RGB LED가 각각 46개씩 장착된 2개의 알루미늄 타워를 제공하는 기본형의 스타터키트 및 스타터키트에 추가 조명을 더 설치할 수 있는 확장형 키트로 선보인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향상시키는 몰입형 앰비언트 조명으로 사용자의 공간에 특별한 감성을 전하고 커세어의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 PC 부품, 주변기기 등의 다른 iCUE RGB 조명 제품과 동기화하여 대규모의 조명쇼를 만들어낸다.


2개의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각각 높이 422mm, RGB LED 4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명을 전면과 후면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전면 사용 시 보다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조명 효과를, 후면 사용 시 벽면에 세련되고 섬세한 조명 효과를 전한다.


또한 사용자의 PC와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연결하면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스크린 가장자리에 조명효과가 실시간으로 적용되어 게임, 미디어 등에서 느낀 몰입감을 화면 바깥으로 꺼내 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음악 감상과 조명효과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iCUE 사용시 무한대에 가까운 컬러 조합과 조명 효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조명 세팅을 만들 수 있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소프트웨어에 연결하지 않더라도 버튼 한 번만 누르면 11개의 프리셋 조명 프로필을 적용하여 곧바로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스타터 키트에는 분리가 가능한 헤드셋 받침대가 포함되어 헤드셋 사용여부에 따라 편리하게 거치, 정리할 수도 있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의 확장 키트에는 기존 타워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추가 타워가 제공, 최대 4개 타워를 사용하여 각 46 개씩 총 184개의 멋진 RGB LED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드나라 편집부 기자 / press@bodnara.co.kr
[관련기사]
고성능과 화려함이 생명인 게이밍 PC, 메모리 업그레이드 최적 방안은?
변화하는 파워 시장 트렌드, 고용량에 편의성과 튜닝 기능까지
커세어로 살펴보는 하이엔드 메모리의 시장성은?
화려하고 실용적인 쿨러가 매력, INNO3D 지포스 RTX 2080 SUPER ICHILL X3 ULTRA
쿨링-튜닝-소음 3박자 잡은 CPU 쿨러, 샤칸 APEX4 파힐리언 RGB

기사제공 : | 보드나라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