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전주대 씨름부, 학산배 전국장사씨름대회 금1·동4 획득

전주대 씨름부, 학산배 전국장사씨름대회 금1·동4 획득

NSP통신 2020-12-04 19:16


전주대 씨름부, 학산배 전국장사씨름대회 금1·동4 획득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전주대가 3일 경상남도 창녕군 창녕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제17회 학산배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4개를 차지했다.
소장급 박상준 선수(80kg)가 용인대 선수를 상대로 첫 판을 안다리로 내주었지만 둘째와 셋째 판에서 주도권을 가져오며 배치기로 연달아 이겨 1위를 차지했다.
소장급 이준(80kg) 선수와 용장급 유혁(90kg), 용사급 문화룡(95kg), 역사급 장준수(105kg) 선수도 우수한 기량으로 3위를 차지해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1위를 차지한 박상준 선수는 “감독님과 코치님, 선·후배, 동료 선수들과 의지하며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훈련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내년에도 꾸준히 노력하여 단체전에서도 우승도 차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씨름부는 이번 대회에서 전 학년이 고르게 우수한 기량을 보였으며, 특히 저학년인 2학년 선수들의 기량 향상이 눈에 띄어 향후의 행보가 주목된다.
전주대 씨름부 임종길 감독은 “다양한 훈련과 많은 대회 경험을 통해 선수들이 성장해가고 있다.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