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군산시, 내달 1일부터 군산사랑상품권 5부제 판매

군산시, 내달 1일부터 군산사랑상품권 5부제 판매

NSP통신 2021-01-19 18:16


군산시, 내달 1일부터 군산사랑상품권 5부제 판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북 군산시가 출생년도 끝자리에 맞춰 지류 군산사랑상품권을 5부제로 판매한다.
19일 군산시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출생년도에 따라 요일별로 군산사랑상품권(종이)을 구매할 수 있는 "군산사랑상품권 5부제"를 시행한다.
군산사랑상품권 5부제는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1·6생이면 월요일 △2·7생이면 화요일 △3·8생이면 수요일 △4·9생이면 목요일 △5·0생이면 금요일에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따른 거리두기 준수와 매월 초 상품권 구매고객의 금융기관 일시 방문에 따른 혼잡을 방지하고자 시행할 계획이다.
군산사랑상품권은 종전과 같이 10% 할인 판매하며 개인별 월 70만원(종이·모바일 포함)한도 내에서 구입가능하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5부제 시행에 따라 구매가능 요일을 꼭 확인하시고, 은행방문 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지켜주시기를 바란다”며 “가급적 종이상품권보다는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과 군산사랑카드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