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화순군-화순체육회, 간담회 열고 올해 체육현안 논의

화순군-화순체육회, 간담회 열고 올해 체육현안 논의

NSP통신 2021-01-28 14:16



생활체육 여건 향상 노력...대회 개최·훈련 유치 등 적극 협력키로
(전남=NSP통신) 강병수 기자 =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27일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에서 화순군 체육회와 간담회를 열고 2021년 화순군 체육진흥 발전 계획과 현안 사업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유명기 스포츠산업과장과 김상인 화순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올해 스포츠 대회 개최와 참가는 코로나19 상황을 주시해가며 상황에 맞춰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군민의 편의를 위해 체육시설을 더 확충하고 기존 체육시설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수시로 유지·보수하기로 했다.
아울러 ▲화순군 공설운동장 보조구장 인조 잔디 교체 ▲남산공원 서양정 이전 문제 ▲생활체육지도자 육성·지원 등 다양한 의제가 논의됐다.
화순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화순군과 화순군 체육회가 더욱더 협력해나가겠다”며 “코로나 이후 대회 개최, 전지훈련 유치 등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강병수 기자 nsp898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