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군산대, 제 30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

군산대, 제 30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

NSP통신 2021-02-25 19:01


군산대, 제 30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은 24일 교내 황룡문화관 내 노판순홀에서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제30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곽병선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및 부속기구 장, 총동창회 회장 및 임원진 등 최소인원이 참석한 강운데 진행됐다.
올해 30기에는 고시온 등 67명이 과정을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에서 30기 회장인 조한연 씨가 공로상을 수상하며 황룡패를 수여받았으며 활성화 공로자인 최종수 등 12명이 최우수 공로패, 전년삼 등 11명이 우수공로패를, 심서영 등 4명이 공로패를 받았다.
그 외 곽명숙 등 과정생들은 학업상을 수여해 학업 공로패를 받았다.
군산대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6년 제1기 수료생 93명을 배출하는 것을 시작으로, 해마다 지역의 리더들을 배출해 현재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는 리더들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30기 올해 과정생들은 군산대 경영행정대학원 이의영 원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박희숙 작가, 정필영 변화경영연구원장, 김재구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장, 조황희 과학기술정책연구원장, 이성기 (전)CJ부사장,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 조윤수 (전)터기대사, 강준권 국제바리스타, 이한주 경기연구원장, 윤원석 한글과컴퓨터사장과 김종수 등 우수 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습득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서는 30기 과정생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이 전달됐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