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거미,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

거미,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

국제뉴스 2021-03-04 09:16


거미, JTBC

거미, JTBC


가수 거미가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믿고 듣는 라이브" 여제 거미가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랜선 귀호강을 선사한다.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버스킹 참여 소식을 전한 거미는 명품 보컬리스트답게 따스한 봄에 어우러지는 감성 가득한 "힐링 보이스"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시청자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거미가 어떠한 음악들로 버스킹에 도전할지 벌써부터 온라인을 통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거미는 어제(3일)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비긴어게인"의 애청자로서 언젠가 한번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다. 좋은 날, 좋은 날씨 좋은 분위기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를 희망하고 있고.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거미 역시 오랜만에 버스킹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 호흡하며 공연을 이거가 그 어느 때보다 설레었다는 후문.

관계자는 "거미가 오랜만에 버스킹을 통해 계절에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감성 음악들을 관객들과 공유하며 호흡했다. "믿고 듣는 거미"의 귀호강 라이브를 현장에서 직접 감상한 버스킹 관객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현장 분위기 역시 한층 달아올랐다는 후문.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처럼 거미가 관객들에게 선사한 따스한 목소리와 현장의 감동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거미가 선사하는 목소리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거미가 출연을 예고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되어 JTBC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음악을 사랑하는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채널로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한편, 거미가 출연한 JTBC 디지털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3월 둘째 주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안선영 기자/gukjenews@hanmail.net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