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한국지엠, 경쟁사 제품 시승품평회 열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한국지엠, 경쟁사 제품 시승품평회 열어

서울파이낸스 11-14 15:33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국내외 경쟁사 제품 포함한 총 40여대의 차량을 분석하고 시승하는 임직원 대상 "제1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지엠 상품마케팅, 기술연구소, 디자인센터, 영업-마케팅, AS 임직원 및 딜러 관계자 150여명은 세그먼트별 시장 공략 주안점을 바탕으로 한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차종별 주요 경쟁 모델 시승을 통해 장단점을 분석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고객의 취향과 시장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는 수준 높은 제품 전략의 시작"이라며 "이번 워크숍이 영업 마케팅 직원들에게는 쉐보레 차량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는 동시에 연구개발 담당자들에게는 차세대 제품개발의 근간이 될 경쟁 차량 분석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이튿날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비교시승에는 경차에서 SUV까지 국산 및 수입 경쟁 차량을 포함한 40여대의 시승 차량이 준비됐다. 이날 시승은 네 가지 코스에서 가속, 제동, 고속주행 및 선회 안정성, 장애물 회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회사 측은 "이번 상품 마케팅 워크숍은 한국시장과 주력 경쟁 차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시장에서의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행사로 향후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초원 기자/specialradio@seoulfn.com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