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퍼포먼스 선 공개 ‘기대 만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퍼포먼스 선 공개 ‘기대 만발’

경제투데이 11-14 15:55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퍼포먼스 선 공개 ‘기대 만발’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가수 손담비가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의 안무 영상을 선 공개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12일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을 발매한 뒤 충격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안무를 공개했으나 포인트 안무 외에는 공개된 바가 없어 대중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 가운데 첫 방송 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매 앨범마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댄싱 퀸’ 손담비의 귀환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는 것.
슬픈 피아노, 멜로딕한 사운드에 손담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빛을 발하는 ‘눈물이 주르륵’의 특성에 맞게 후렴구에 맞춰 손가락으로 눈물이 뺨을 타고 흘러내리는 듯 표현한 포인트 안무 ‘눈물 댄스’는 손담비의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춤으로 한 번 보면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의자춤, 찌르기 춤 이후 최고의 유행을 기대해 볼 만하다.
이 밖에도 학처럼 한쪽 다리를 세워 들고 카메라가 몸 라인을 훑어 내려가는 부분의 동작이나 간주 부분에서 보인 ‘플로어 댄스’와 같이 손담비 특유의 매혹적인 웨이브와 섹시한 몸매 라인을 통해 여성스러운 면을 한껏 부각시킨 안무 또한 눈에 띈다.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번 타이틀 곡인 ‘눈물이 주르륵’의 퍼포먼스는 노래의 슬픈 감성을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해 수정에 수정을 거쳐 공을 들인 안무다”고 설명하며 “손담비 또한 2년여 만에 나온 앨범에 대한 열정으로 매일 같이 연습실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슬프면서도 매력적인 손담비의 목소리와 퍼포먼스에서 보이는 섹시하면서도 여성적인 손담비의 라인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손담비는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표하고 오는 1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으로 매일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강지영 데뷔 초, ‘귀요미 매력’ 물씬 “역시 모태 미녀”
☞ 주원 반말 버릇, 김승우-이수근 “반말에 적응 못 했다”
☞ 김세아, 가정분만 영상 공개 “건강한 산모라면 누구나”
☞ 막 오른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청약성공 포인트’
☞ “물량공세 시대 갔다”…中 조선업의 한계
☞ 기아차, ‘아이리스2’에 뉴 k7 띄운다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