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싸이, 마돈나와 합동무대…세상에이런일이 연속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싸이, 마돈나와 합동무대…세상에이런일이 연속

뉴시스 11-14 16:31


싸이, 마돈나와 합동무대…세상에이런일이 연속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국제가수 싸이(35)가 팝 슈퍼스타 마돈나(54)의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싸이는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가든에서 열린 마돈나의 월드투어 'MDNA' 무대에 예고 없이 올랐다.

이어 '강남스타일'과 마돈나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2 Me)를 리믹스해 선보였다.

마돈나는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췄다. 싸이는 왼손을 마돈나의 어깨 위에 올리고 마돈나를 번쩍 안아 들어올리는 등 자연스럽게 '동격'이 됐다.

한국의 싸이 측 관계자들은 싸이가 마돈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사실을 당일에서야 알았을 정도로 비밀리에 진행됐다.

싸이의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31)은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가 마돈나와 함께 말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게재하며 "어메이징"이라고 적었다.

싸이 역시 브라운의 이 글을 리트윗하고 자신이 마돈나 콘서트 무대에 오른 모습을 담은 유튜브 영상을 링크했다.

싸이는 미국과 유럽을 오가며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18일 오후 8시 로스앤젤레스 노키아 극장에서 열리는 '제40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에서 뉴미디어상을 받는다. 앞서 11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페스트 할레에서 열린 'MTV 유럽 뮤직 어워드(EMA) 2012'에서 올해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은 뮤직비디오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비디오' 부문상을 받았다.

realpaper7@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우울증 앓던 40대, 아파트서 흉기난동 ㆍ 친조카 7년간 성폭행한 50대 패륜범에 징역 25년 ㆍ "너무 질겨 먹을 수가 없네"…쿠팡 저질 고기 판매 ´말썽´ ㆍ 靑 "특검 수사결과, 도저히 수긍할 수 없다" ㆍ 향기담배 만들어 청소년 유혹하는 KT&G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