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김해시 ‘시설방문 음악회’ 문화소외계층에 베푸는 ‘온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김해시 ‘시설방문 음악회’ 문화소외계층에 베푸는 ‘온정’

NSP통신 11-14 16:32



14일부터 연말까지 사회복지시설 방문 ‘시설방문 음악회’ 개최.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
[경남=NSP통신] 오혜원 기자 = 경남 김해시는 이달 14일부터 연말까지 총 9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방문 음악회’ 개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야외공연 관람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레크레이션 대중가요 전통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통해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김해시 문화예술과 김판돌 과장은 “내년에도 지역예술 단체 및 예술인들의 기량향상 및 지역 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시설방문음악회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구성해 지역 곳곳마다 찾아가는 음악회를 실시할 계획이며 시민들의 생활속으로 파고드는 예술행사를 기획해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지역문화예술 공연 행사를 개최해 문화향유 혜택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노력과 함께 이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공연을 운영해 문화예술도시의 내실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오혜원 NSP통신 기자, dotoli5@nspna.com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